환급에 관하여

매뉴얼
01 /26 2014
Q.이하의 서비스에서 획득한 포인트(환급가능 포인트)만 환급 가능합니다.
A.구입하신 FC2 포인트는 환급 불가능합니다.
※환급은 10000포인트 이상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FC2 동영상(어피리에이트 기능)
・FC2 Live
・FC2 Talk(대화 기능)

Q.환급 방법은?
A.FC2 ID에 로그인하여 왼쪽 메뉴의
「환급 가능 포인트 이체/환급」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 방법에 관해서는 아래의 매뉴얼을 보세요.
FC2 환급 가능 포인트 환급하기

Q.환급 신청이 안되요.
A.환급 신청할 때에는 「상세 프로필」을 바르게 설정해야 합니다.

FC2 ID에 로그인한 후
메뉴 「FC2 ID 수정」에서 각각의 정보를 변경하실 수가 있습니다.
이미 등록하신 분도 입력이 바르게 되어 있는지 환급 신청전에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세 프로필・신용카드 정보 수정하기

Q.수수료는 얼마입니까?
A.수표는 발송일 당일 환율로 달러로 환산하여 신청 금액에서 수수료 10달러를 공제하고
미국에서 발송합니다. FC2에서 발송한 수표의 액면가의 단위는 달러입니다.

Q.수표가 안와요.
A.해외에서 발송하므로 도착할 때까지 시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1주일~2주일 이상이 지나도 도착하지 않을 경우는
신청 내용을 기재하시어 아래의 전용 창구로 연락바랍니다.

문의하기

2단계 인증에 관하여

매뉴얼
01 /23 2014
Q. 인증용 코드를 입력할 화면(2단계 인증화면)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A. 고객님의 계정은 2단계 인증이 필요한 계정이 아니므로 그대로 이용 가능합니다.
계속하여 FC2 서비스를 이용해 주십시오.

계정의 보안 향상을 위해서는
부정 로그인 방지하려면 을 확인하세요.

Q. 인증용 코드 메일이 안와요.
A. 메일은 FC2 ID에 등록 설정하신 이메일로 발송해 드립니다.
스팸메일함 등 수신 설정에 따라 수신 제한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스패메일함을 확인해 보시고 「noreply@id.fc2.com」에서 수신된 메일을 수신 가능하도록 설정해 주세요.

Q. 확인용 코드를 입력해도 로그인되지 않아요.
A. 확인용 코드는 영문/숫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소문자와 대문자 등을 구별하여 인식하므로 정확하게 입력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Q. 인증용 코드 메일이 몇통씩 왔어요.
A. 인증용 크드 메일은 확인용 코드의 입력화면을 표시한 시점에서
FC2 ID에 등록한 이메일로 발송하고 있습니다.
여러번 로그인을 시도하신 경우 로그인 화면에 접속하신 횟수분의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Q. 확인용 코드 메일을 다시 발송해 주세요.
A. 이메일을 삭제하신 경우는 다시 로그인을 시도하시어
확인용 코드 입력 화면에 접속해 주세요.



등록 내용에 관하여

매뉴얼
04 /15 2012
Q.가입시 등록 설정한 이메일을 현재 이용 불가능하므로 등록 이메일을 변경하고 싶어요.

A.등록된 이메일을 이용할 수 없게 된 경우,
등록되어 있는 이전 이메일로 로그인한 후
「ID 수정」에서 등록 이메일 변경을 실행해주십시오.
다음부터는 새로 설정한 이메일로 로그인 가능합니다.

Q.신용카드 정보・은행 정보는 반드시 입력하여야 합니까?
A.무료 서비스만 이용하시는 분은 기입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Q.닉네임을 변경하고 싶어요.
A.닉네임 변경은 「ID 수정」메뉴에서 변경해주세요.



탈퇴에 관하여

매뉴얼
03 /27 2012
Q.서비스 해지 방법을 알려주세요.
A.FC2 첫페이지(http://fc2.com/)에서 로그인하여 각 서비스 리스트의 「등록 삭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Q.FC2 ID 탈퇴방법을 알려주세요.
A.FC2 ID에 로그인한후 「ID 수정」→「탈퇴 신청」에서 신청해주세요.
※이용중이신 서비스가 있을 경우는 탈퇴할 수 없습니다.
자세한 것은 매뉴얼을 참조해 주세요.


등록에 관하여

매뉴얼
03 /26 2012
Q.등록 방법을 알려주세요.

A.FC2 첫페이지에 접속하여 「회원가입」에서 회원가입(등록)수속을 밟아주세요.

자세한 것은 매뉴얼을 참조해주세요.


Q.서비스에 등록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FC2 ID에 로그인한후 「서비스 추가」에서 서비스 등록 수속을 밟아주세요.

자세한 것은 매뉴얼을 참조해주세요.


Q.FC2 ID에 등록할 때에 필요한 정보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A.이메일을 준비해주세요.


Q.한사람이 여러개의 FC2 ID를 가질 수가 있나요?

A.가능합니다. 다른 이메일이 있으면 FC2 ID에 회원등록 해주세요.
 ※서비스에 따라서는 여러 계정 사용을 금지시킬 수도 있으니 이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Q.등록 메일이 안와요.

A.이메일을 잘못 기재한 것은 아닌지 다시 한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팸메일함을 먼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프리 메일의 경우,스팸메일함에 도착할 수도 있습니다.

 핸드폰의 경우는 모르는 사람으로부터의 메일을 수신거부로 설정해둔것은 아닌지 확인하신후

Gmail을 이용하시는 경우는 Gmail의 「필터」설정에서 본문에 fc2.com가 있을 경우는

스팸메일함으로 하지 않도록 설정해주십시오. 

등록 메일을 포함하여 FC2로부터의 메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Q.「이용자님은 등록이 제한되어 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되어 새 등록을 못하겠어요.

A. FC2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십시오.

fc2idmanual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