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프로필・신용카드 정보 수정하기

상세 프로필・신용카드 정보 수정하기
01 /27 2014
이 화면에서는 상세 프로필・신용카드 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상세 프로필 변경

환급신청을 할 경우

상세 프로필의 필수라고 표시된 항목을 설정해야 합니다.


신용카드 정보

신용카드 결제로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나

자동 업데이트로 이용중이신 신용카드 정보를 변경하고자 할때에는

여기서 신용카드 정보를 수정하셔야 합니다.


FC2 ID 관리화면의 왼쪽 메뉴 중「ID 수정」을 클릭

상세 프로필 변경을 클릭


필요사항을 입력하고 「확인/다시하기」를 클릭

수표를 받을 곳으로 주소를 등록하실 경우는 반드시
영어로 입력하셔야 합니다. 영어 이외의 언어로 등록하시면
수표가 도착하지 않습니다.


이것으로 상세 프로필 변경이 완료됩니다!


등록에 실패했을 때에는

(로마자) 항목에는 영문/숫자, 스페이스, 기호만 입력 가능합니다.

등록이 안될 경우는 영문/숫자나 기호, 스페이스 등이 들어 있지 않은지 확인해 보십시오.


해외에 거주하시는 분들 중 수표 환급을 받으실 경우에는

성, 이름, 주소 등 모두 알파벳 표기로 입력해 주십시오.


신용카드번호, CVV 번호는 숫자로,

신용카드번호는 "-" 없이 숫자만 입력해 주십시오.

카드 명의는 카드에 기재된대로 영문/숫자를 입력해 주십시오.


Q.상세 프로필은 꼭 등록해야 하나요?
A.아니오. 명세 프로필은 일부 서비스나 환급 신청 등을 이용하실 때,
신용카드 정보는 유료 서비스 등을 이용하실 때에 필요한 정보입니다.
상세 프로필만이나, 신용카드 정보만 등록하셔도 됩니다.
필요하실 때 필요한 정보를 등록하시면 됩니다.

부정 로그인을 방지하려면

부정 로그인을 방지하려면
01 /26 2014
타사의 웹서비스에서 로그인 정보 등의 유출이 문제시 되고 있습니다.

이로인해 FC2 ID에 등록하신 이메일・비밀번호 등의 로그인 정보 등을 정기적으로 변경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타사 서비스에서 등록해두신 이메일과는 다른 이메일로 설정하기

타사 서비스에 등록하신 이메일과 FC2 ID에 등록하신 이메일이 동일한 경우는

이메일을 변경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이메일 변경하기

타인이 추측하기 어려운 복잡한 비밀번호로 설정하기

비밀번호 보안강도가 낮을 경우는 비밀번호를 변경할 것을 권장합니다.비밀번호 변경하기

보안강도가 높은 비밀번호의 예

・영문자(소문자/대문자), 숫자를 조합한 비밀번호
※FC2 ID의 비밀번호에는 기호는 설정할 수가 없습니다.
・문자수가 많은 비밀번호(유효문자수 6~16자리수)
・타사 서비스 설정중의 비밀번호와 유사하지 않은 비밀번호

보안 강도가 낮은 비밀번호의 예
・현재 비밀번호, 이메일, 닉네임에 사용되는 문자열, 숫자열이 포함된 비밀번호
・연속된 영문/숫자, 키보드의 배열순인 문자열이 포함된 비밀번호
※111, 123, aaa, abc, qwer, 1qaz 등
・6자리 미만의 비밀번호

주의점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로그인 정보의 유출을 방지할 수가 있습니다.
・PC상에 계정 정보를 메모해둔 것을 저장하지 않기
・가족이라도 관리화면에 로그인할 필요가 없는 사람에게는 비밀번호 알려주지 않기
・공식사이트, 공식 어플리케이션 이외에서는 로그인 하지않기
※유사한 위장 사이트에서 비밀번호를 해킹당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공공시설의 단말기 이용후에는 로그아웃하기
・브라우저에 비밀번호를 기억시키지 않기
・무료 Wi-Fi 장소 등에서의 접속시 로그인 정보를 입력하지 않기


계정의 보안 저하가 확인되면,
로그인할 때에 인증 코드를 입력(2단계 인증)화면이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환급에 관하여

매뉴얼
01 /26 2014
Q.이하의 서비스에서 획득한 포인트(환급가능 포인트)만 환급 가능합니다.
A.구입하신 FC2 포인트는 환급 불가능합니다.
※환급은 10000포인트 이상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FC2 동영상(어피리에이트 기능)
・FC2 Live
・FC2 Talk(대화 기능)

Q.환급 방법은?
A.FC2 ID에 로그인하여 왼쪽 메뉴의
「환급 가능 포인트 이체/환급」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 방법에 관해서는 아래의 매뉴얼을 보세요.
FC2 환급 가능 포인트 환급하기

Q.환급 신청이 안되요.
A.환급 신청할 때에는 「상세 프로필」을 바르게 설정해야 합니다.

FC2 ID에 로그인한 후
메뉴 「FC2 ID 수정」에서 각각의 정보를 변경하실 수가 있습니다.
이미 등록하신 분도 입력이 바르게 되어 있는지 환급 신청전에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세 프로필・신용카드 정보 수정하기

Q.수수료는 얼마입니까?
A.수표는 발송일 당일 환율로 달러로 환산하여 신청 금액에서 수수료 10달러를 공제하고
미국에서 발송합니다. FC2에서 발송한 수표의 액면가의 단위는 달러입니다.

Q.수표가 안와요.
A.해외에서 발송하므로 도착할 때까지 시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1주일~2주일 이상이 지나도 도착하지 않을 경우는
신청 내용을 기재하시어 아래의 전용 창구로 연락바랍니다.

문의하기

2단계 인증에 관하여

매뉴얼
01 /23 2014
Q. 인증용 코드를 입력할 화면(2단계 인증화면)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A. 고객님의 계정은 2단계 인증이 필요한 계정이 아니므로 그대로 이용 가능합니다.
계속하여 FC2 서비스를 이용해 주십시오.

계정의 보안 향상을 위해서는
부정 로그인 방지하려면 을 확인하세요.

Q. 인증용 코드 메일이 안와요.
A. 메일은 FC2 ID에 등록 설정하신 이메일로 발송해 드립니다.
스팸메일함 등 수신 설정에 따라 수신 제한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스패메일함을 확인해 보시고 「noreply@id.fc2.com」에서 수신된 메일을 수신 가능하도록 설정해 주세요.

Q. 확인용 코드를 입력해도 로그인되지 않아요.
A. 확인용 코드는 영문/숫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소문자와 대문자 등을 구별하여 인식하므로 정확하게 입력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Q. 인증용 코드 메일이 몇통씩 왔어요.
A. 인증용 크드 메일은 확인용 코드의 입력화면을 표시한 시점에서
FC2 ID에 등록한 이메일로 발송하고 있습니다.
여러번 로그인을 시도하신 경우 로그인 화면에 접속하신 횟수분의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Q. 확인용 코드 메일을 다시 발송해 주세요.
A. 이메일을 삭제하신 경우는 다시 로그인을 시도하시어
확인용 코드 입력 화면에 접속해 주세요.



FC2 포인트란?

FC2 포인트란?
01 /21 2014
FC2에서 이용가능한 포인트에는 유료 서비스에서 이용가능한 FC2 포인트와
환급 가능한 FC2 환급 가능 포인트가 있습니다.

FC2 포인트

유료 서비스에의 지불이 가능한 편리한 포인트입니다.

FC2 포인트는 신용카드로

1포인트=1엔 500포인트 이상부터 1포인트 단위로 구입 가능합니다.

FC2 포인트는 모든 유료 서비스로 이용 가능합니다.



포인트를 구입하는 것만으로는 유료 서비스를 바로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각 서비스의 관리화면에서 신청해주세요.



FC2 환급 가능 포인트

FC2 환급 가능 포인트란 유료로 다른 이용자에게 콘텐츠를 제공한 때나

어리피에이트로 매상이 있었던 때에 획득 가능한 포인트입니다.

10000 포인트가 모이면 수표 등으로 환급 가능합니다.


환급 가능 포인트는 이하의 서비스에서 획득 가능합니다.

・FC2 동영상(어피리에이트 기능)
・FC2 Live
・FC2 Talk(대화 기능)

신용카드로 구입한 포인트는
환급 가능 포인트가 되지 않으므로
추가 구입으로 환급할 수는 없습니다.


환급 방법은 FC2 포인트로 변환 방법 더보기

환급 가능 포인트 환급하기

FC2 환급 가능 포인트를 FC2 포인트로 변환하기

인증용 코드 입력하여 로그인하기

인증용 코드 입력하여 로그인하기
01 /16 2014
2단계 인증이란?

로그인 정보와는 다른 비밀번호(인증용 코드)를 입력함으로써
제3자로부터의 부정 로그인을 방지할 수 있는 장치입니다.


2단계 인증이란 언제 필요한가요?

「인증용 코드를 입력해 주세요.」란 내용의 2단계 인증 전용 화면이 표시될 경우, 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보안 저하(FC2 규정 조건) 로 판정되었을 경우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현 시점에서는 고객님측에서 설정할 수는 없습니다.


로그인시에 2단계 인증용 화면이 표시되지 않을 경우

2단계 인증받으실 필요가 없고 로그인후에 그대로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등록중인 이메일 계정을 현재 이용하실 수 없으신 분은

이후에 인증을 받으실 수 없을 경우가 있사오니 미리 이용 가능한 유효한 이메일로 변경해 주세요.

이메일 변경 방법


로그인시에 2단계 인증용 화면이 표시된 경우

FC2 ID에 등록해 두신 이메일로 인증용 코드를 지재한 메일을 발송해 드리겠사오니

아래의 수순에 따라 로그인해 주세요.

※2단계 인증용 화면이 표시되지 않은 분은 인증용 코드 메일은 발송되지 않습니다.


이미 2단계 인증용 화면이 표시되어 인증용 코드를 받을 수 없을 경우

2단계 인증용 화면에 표시된 문의하기 폼으로 필요사앙을 기재하여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FC2 ID에 로그인하기

サービスを追加する1


확인용 코드 입력하기

2단계 인증 화면이 표시된 경우

FC2 ID에 등록한 이메일로 인증용 코드를 기재한 메일을 발송해 드립니다.

메일을 확인하신후 입력화면에서 확인용 코드를 바르게 입력하시어

「로그인 인증하기」를 클릭해 주세요.

※인증용 코드는 영문/숫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로그인 완료

인증에 성공하면 로그인이 완료됩니다.



인증용 코드 메일에 관하여

메일은 FC2 ID에 등록한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메일이 도착하지 않을 경우

스팸메일함 등의 수신 설정에 따라서는 수신이 제한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스펨메일함을 확인하시고 또한「noreply@id.fc2.com」에서 메일을 수신 가능하게 설정해 주십시오.


인증용 코드를 입력해도 로그인이 안되요.

인증용 코드는 영문/숫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소문자/대문자 등을 구분하여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fc2idmanual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