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단계 인증에 관하여

매뉴얼
01 /23 2014
Q. 인증용 코드를 입력할 화면(2단계 인증화면)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A. 고객님의 계정은 2단계 인증이 필요한 계정이 아니므로 그대로 이용 가능합니다.
계속하여 FC2 서비스를 이용해 주십시오.

계정의 보안 향상을 위해서는
부정 로그인 방지하려면 을 확인하세요.

Q. 인증용 코드 메일이 안와요.
A. 메일은 FC2 ID에 등록 설정하신 이메일로 발송해 드립니다.
스팸메일함 등 수신 설정에 따라 수신 제한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스패메일함을 확인해 보시고 「noreply@id.fc2.com」에서 수신된 메일을 수신 가능하도록 설정해 주세요.

Q. 확인용 코드를 입력해도 로그인되지 않아요.
A. 확인용 코드는 영문/숫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소문자와 대문자 등을 구별하여 인식하므로 정확하게 입력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Q. 인증용 코드 메일이 몇통씩 왔어요.
A. 인증용 크드 메일은 확인용 코드의 입력화면을 표시한 시점에서
FC2 ID에 등록한 이메일로 발송하고 있습니다.
여러번 로그인을 시도하신 경우 로그인 화면에 접속하신 횟수분의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Q. 확인용 코드 메일을 다시 발송해 주세요.
A. 이메일을 삭제하신 경우는 다시 로그인을 시도하시어
확인용 코드 입력 화면에 접속해 주세요.



fc2idmanualko